Hook-up

온라인 마케팅[영상제작 쉽게 만들기!] 본문

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 마케팅[영상제작 쉽게 만들기!]

hook-up 2018. 2. 2. 15:04

마케팅 영상제작

여러분 이제 시작하세요


Adobe Spark

혹시 지금 시간을 쪼개서 학원을 다니려고 하시지 않으신가요?

여러분 시간을 아껴드리겠습니다 :-) 6개월 간 학원다니시면 당연히 좋지만.. 그걸로 고퀄리티의 영상을 꿈꾸시면 안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Adobe Spark는 무료로 손쉽게 영상제작을 할수 있는 무료 영상제작 도구 입니다.

제 전체적인 글을 보신 분은 알겠지만 저는 유료? 절대 안합니다! 무료로도 똑같은 성과를 낼수 있습니다.


우선 Adobe Spark에 접속해야겠죠?

주소창에 http://spark.adobe.com 에 적으신 후 들어오시면 됩니다.

여러분 주소창까지 가기 귀찮으시죠? 그냥 클릭하세요 :-)

이 화면이 보이셨다면 들어오신게 맞습니다

Adobe Spark에서 영상제작을 하는데 있어 가장 큰 장점은 제가 생각했을 때 회원가입이 무진장 빠르게 진행됩니다.ㅎㅎ


로그인을 모두 하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껍니다. 

이렇게 두가지 화면으로 나뉘게 됩니다. 우선 오른쪽 화면처럼 나오신다면 상관이 없습니다.

왼쪽 처럼 화면이 나오시는 분들은 중앙 위쪽을 보시면 파란색 원이 보이시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왼쪽과 똑같이 나오니 걱정하지 마세요 :)

Post, Page, Video 이렇게 세가지 항목이 있는데 저희는 마케팅을 위한 영상제작이 목적이기 때문에 Video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이 화면은 여러분에게 영상제작에 앞서 이영상의 제목을 적어달라고 요청하는것이니 여러분이 만들고 싶으신 영상의 제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Hook-up의 블로그 뽀개기라고 적어 봤습니다 :-) 다 적으셨다면 Nex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화면에서 중앙에 있는 그림들은 템플릿들입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에게 영상제작 방법에 대해 말씀드려야 하기때문에 Start from scratch에 들어가겠습니다.

이때 단점이 하나 있는데....로딩이 조금 길어요ㅠㅠ 그래도 한나절 걸리고 그런것도 아니고... 생각보다 금방됩니다..

우선 설명을 좀 해드리고 영상제작에 들어가겠습니다.

큰 흰색화면(캔버스) : 여러분의 영상이 들어가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임라인 : 사진에는 없지만 들어가 보시면 저 주황색 마이크 밑에 조그만한 네모들 입니다.

(타임라인은 여러분의 영상이 진행되는 순서를 보여주는 도구 입니다.)

시간 조절기 : 캔버스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2s라고 적히신거 보이시죠?

(시간 조절기는 한 장면을 몇초동안 유지할 것인가를 결정해줍니다.)

레이아웃 설정기 : 오른쪽에 보시면 FULLSEREEN이라고 적힌 것과 밑에 있는것들 입니다.

배경음악 : 사진엔 없지만 레이아웃 설정기 위쪽에 보시면 Music이라는게 있습니다. 

테마 : 이것도 사진엔 없지만 레이아웃 설정기 위쪽에 Music 옆에 있습니다.


그럼 이제 영상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Themes(테마)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테마(Themes)를 확인하는 방법은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되는데 여기서 부터는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온라인 마케팅 영상제작 쉽게 만들기를 종료하겠습니다.

자신만의 영상을 만들었으니 자신만의 웹페이지도 만들어보시는건 어떠세요?

워드프레스 : 글로벌 블로그의 선두주자를 통해서 한번 웹페이지를 만들어보세요.

이제 여러분도 자신만의 영상과 웹페이지를 만들어서 꾸며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