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k-up

旅かえる[타비카에루] 중국에서 인기초절정 모바일 게임 본문

Information

旅かえる[타비카에루] 중국에서 인기초절정 모바일 게임

hook-up 2018. 2. 2. 13:21

旅かえる[타비카에루] - 여행개구리




旅かえる[타비카에루]는 왜 중국[中国]에서 인기가 많을까?

현재 旅かえる[타비카에루]는 중국[中国] 현지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하고 있는 모바일[Mobile]게임입니다.

이 모바일 게임은 일본에서 개발한 앱이며, 제목 그대로 개구리가 모험을 떠나는 아주 쉬운 방식의 게임어플입니다.

게임 방식은 정원에서 자라나는 클로버를 수집해 여행 용품을 구입하고 모험을 떠나는 방식입니다.

중국[中国]의 10~30대 사이에서 젠(Zen)과 같은 활동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느긋한 속도로 진행되는 타비카에루에 매력을 느낀건 아닐까 싶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했으면 중국 인민일보에는 개구리는 그만 키우고 자기자신을 키워라...라는 식으로 기사까지 나왔다고 할정도네요...ㄷㄷ

그리고 지금 중국에 많은 공중계정 내 광고는 다 이 타비카에루 개구리입니다...

요즘 모바일게임에서 인기를 끄는 것들은 다들 폭력성이 높거나 자극적인 장면이 많은 반면 타비카에루는 느리고 아기자기하고 다른 생물을 만나서 모험을 하는 게임이니 아이들에게도 좋을꺼같네요.

하지만 스토리 진행이 한국어는 아직 안되는것 같더라고요...


旅かえる[타비카에루]의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생긴 정말 그냥 초록색 개구리인데 평상시에는 뒤에 클로버로 같기도 하고....모자 같기도한 걸 뒤에 매고 다닙니다.

여러분도 한번 타비카에루 해보세요. 아기자기한것들을 좋아하시는분들 이라면 정말 좋아하실꺼같아요.ㅎㅎ

저도 한번 다운로드를 받아서 해봐야겠네요 ㅎㅎ 이 게임을 알게된건 중국에 살고있는 친한 형이 알려줘서 찾아 보게됬습니다.ㅎㅎ

저는 지금 한국에서 듀랑고라는 게임에 빠져있었어요 :-)



지금 한국에서는 "야생의 땅 : 듀량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죠?

오픈했을때 접속이 마비가 될 정도 였으면 말 다했죠..듀랑고라는 모바일 게임은 공룡을 잡으며 생존을 하는 게임입니다.

그래픽 또한 상당히 좋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듀랑고는 MMORPG로써 모바일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개척형 오픈월드 게임이예요..

지금 듀랑고는 원조 인기게임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 리니지M을 넘어서려고 하는 중입니다..

저는 현재 듀랑고는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ㅎㅎ원래는 타비카에루만 설명 드리려고 했는데 듀랑고도 사진 한장 보여드릴께요!

이 장면은 듀랑고를 하시는분이라면 모를수 없는 장면인데요.

바로 캐릭터 선택창입니다.

여러가지 캐릭터가 있는데 이 캐릭터들은 각각 좋은 능력을 하나씩 가지고 있어서 처음 캐릭터를 선택할때 고뇌가 찾아오곤 합니다 :-)

그리고 이 게임은 생존게임이다 보니깐 집도 짓고 농사도 짓고 무기도 만드는게 가능해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방식이랍니다. ㅎㅎ



Comments